본문 바로가기
■Mr.쭈의 [유도] 리뷰

[유도 리뷰] 🥋🔥 전국체전 남자고등부 유도, 부산 대표팀의 뜨거운 투혼! 🥈🥉

by Mr.JJoo 2025. 10. 20.
반응형
SMALL

​전국체전 남자고등부 유도 경기에서 우리 부산 대표팀이 멋진 경기를 펼쳤다는 소식이에요!
홈팀의 자존심을 걸고 출전한 선수들이 값진 은메달 2개와 동메달 1개를 목에 걸며 부산 유도의 저력을 보여주었습니다.

---

​🥈 결승까지 압도! 자랑스러운 은빛 투혼!


​가장 빛나는 활약을 보여준 것은 3학년 두 선수였습니다.
​–66kg급 양현진(3학년): 예선부터 결승까지 시원한 경기를 펼쳤지만 아쉽게 은메달에 머물렀습니다. 하지만 최고를 향한 그의 투혼에 박수를 보냅니다!

왼쪽 -66kg 양현진선수 은메달 획득 <출처: 대한유도회>


​–81kg급 박규민(3학년): 역시 결승까지 진출하며 부산의 중량급을 든든하게 지켰습니다. 멋진 기술과 체력으로 따낸 은메달, 정말 자랑스럽습니다!

왼쪽 -81kg 박규민선수 <출처: 대한유도회>


​두 선수 모두 힘든 훈련을 이겨내고 결승 무대까지 오른 것만으로도 충분히 박수받아 마땅합니다. 👏

---

​🥉 1학년의 패기! 미래가 기대되는 동메달 쾌거!

​특히 눈에 띄는 선수는 바로 –55kg급에 출전한 임유준(1학년) 선수입니다.
​–55kg급 임유준(1학년): 쟁쟁한 선배들 사이에서 1학년임에도 불구하고 당당히 동메달을 따내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! 🤩 이 패기와 실력이라면 앞으로 부산 유도의 기둥이 될 것 같아요. 유도 꿈나무의 멋진 시작에 힘찬 응원을 보냅니다!

오른쪽 두번째 -55Kg 임유준선수 <출처: 대한유도회>

---

​👍 금메달은 아쉽지만, 값진 메달의 의미


​비록 홈에서 금메달을 따지 못한 것은 조금 아쉽지만, 세 선수가 보여준 투지와 노력은 금메달 이상의 가치가 있습니다. 양현진, 박규민 선수는 3학년으로서 유종의 미를 거두었고, 임유준 선수는 밝은 미래를 예고했습니다.
​부산 유도의 멋진 선수들에게 다시 한번 뜨거운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내며, 앞으로도 이들의 성장을 기대하겠습니다!

부산 파이팅! 💖


반응형